성남 수진역세권 에치빌 타워, 수익성 돋보이네!

생활권, 조망권까지 탁월한 타워형 미니텔 조성

장경철 | 입력 : 2009/12/03 [13:15]
㈜중원이엔티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2509번지에 에치빌 타워를 분양중이다. 지하 3층, 지상 11층 규모로 2~8층 미니텔은 각 층에 27개, 9~10층 도시형 생활 주택은 22개 11층 생활주택은 좀 더 큰 규모로 13개로 구성된다.

H-BILL 도시형 생활주택은 32"TV(모니터겸용), 냉장고, 세탁기, 씽크대, 책상, 침대, 화장실, 쿡탑, 개별에어컨, 개별온도조절이 가능한 원적외선 난방, 방범 CCTV설치, 카드 식 전용출입시스템, 디지털도어록 등 풀옵션이 갖춰져 있다. H-BILL 은 성남 수진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사업지주변에는 경원대, 신구, 서울보건대등 이 있고 유흥업소 등 각종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H-BILL 타워는 입주자의 편의 시설을 위해 휘트니스클럽, 사우나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입주는 내년 12월 예정이어서 빠른 수익이 발생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분양가는 1채당 5800만원에서 7700만원선이며 접수마감은 청약금의 입금 순서에 따라 종료될 예정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투자를 원한다면 서둘러야 할 것이다.

분양문의 031-721-5061



※ 건강과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기는 `멀티 생활권`

최고 11층에 달하는 성남`H.VILL 타워`의 가장 큰 장점은 멀티 생활권이다. 건물 내에 명품 아파트들의 생활보장 센타인 헬스클럽과 사우나 시설, 푸드코트까지 마련되어 있고 주상복합으로 1층에는 근린 상업시설까지 갖춰져 있다. 조망권을 확보하기 위해 `타워형`으로 설계한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 에치빌타워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8호선 수진역은 강남, 강북, 강동에 이르기까지 편리한 교통 환경을 제공한다.

주변에는 성남 에치빌타워는 타워안에도 풍부한 생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조건들을 갖추고 있다. 입주자 전용 헬스시설과 사우나 시설이 눈에 띄고, 근린 상업시설과 푸드코트, 전용주차장 등에서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 투자비는 `아끼고` 수익성은 `늘리고

에치빌 타워의 투자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성남시 수정구와 중원구 등 사업지 인근의 대대적인 재개발 계획에 따른 대체 주거시설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는 예상 때문이다.

우선 2010년을 목표 연도로 수정구와 중원구 관내 26개구역에서 도시기능 회복 및 주거환경의 질 향상 등 주거환경을 정비하고, 계획적 도시관리를 위한 종합적인 도시정비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성남시 특성상 과소필지가 많고, 인구가 과밀하며 가옥주가 영세할 뿐 아니라 세입자가 60%를 상회하므로 이주대책 없는 사업 시행은 전세난, 주택수급 불균형 상태 발생 등 많은 사회문제가 예상되어 성남시 특성상 순환정비방식으로 시행된다.

이런 성남시 재개발에 의한 대체주거시설 부족은 에치빌타워의 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어 부동산 시장의 회복세를 틈타 수익성 소액부동산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수요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에치빌 타워는 인근에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어 향후 풍부한 개발이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원룸형 임대수요 많은 성남시, 투자 가치는 사상 최고치

성남시 에치빌 타워가 투자가치로 눈길을 끄는 부분은 인근 유일의 현대식 오피스텔로 희소가치가 높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수진역 반경 1km 안팎은 역세권과 주택가 상권의 특성이 맞물려 활발한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수진역에서 신흥역까지 900m로 이어진 중앙 지하상가는 여성의류, 이동통신판매점 등 600여개 점포가 성업 중인 신흥역 상권의 명소이다.

또한 초, 중, 고교 8개 학교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성남시 수진역 인근은 무려 일만 여명의 학생들이 생활하는 학교군락지역이다.

사통이 발달된 수진역은 역세권 주변 유동인구가 하루 20만 명에 육박한다. 기타 배후 수요로 볼 수 있는 인근지역 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은 21,612명, 인근에 밀집된 유흥 및 상업지역 종사자는 2만 여명 정도이다.

또한 성남 산업공단까지는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수도권 동남부 최대 규모의 성남산업공단 종사자는 3만 명이 넘는 수요이다. 그럼에도 역세권 주변에는 마땅히 눈에 띄는 원룸형 건물이 많지 않다. 이런 조건에서 에치빌 타워의 투자 수익성은 굳이 부동산 시장이 부분적으로 좋아지고 있다는 등의 예를 들지 않아도 될 성 싶다.

분양문의 031-721-5061



원본 기사 보기:보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