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한 마음에 희망을 가져다준 인성건강상담사 교육

정조인성건강진흥원, 제2기 인성 건강상단사 수료식

이인선기자 | 입력 : 2018/04/03 [11:57]

 

▲ 정조인성건강진흥원 박재수신 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 경기뉴스 이인선기자



지난
330일 안양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정조인성건강진흥원 주최로 제2기 인성건강상담사 수료식 및 제3기 설명회가 한국뇌인성건강협회 발대식과 함께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정조인성건강진흥원 박재수신 회장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인성교육을 획기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양육된 정조인성건강상담사를 통해 이루어 가겠다.” 고 말했다.

 

이어 온 우주 삼라만상이 병든 이 세상에 오늘 수료하는 상담사들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작은 씨앗이 되었으면 한다.” 고 했다.

 

정조인성건강진흥원 이학실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환영사, 한국NGO중앙연합회의 강옥남 총재와 21세기 신문화사업단 임중산 전 회장의 감동적인 축사등 순으로 진행됐다.

 

19명의 제2기 수료생을 배출한 이 날 행사에서 정은숙 수료생의 소감문 발표는 참석한 모든이의 눈길을 끌었다.

 

, 손현화원장의 교육내용설명은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몰입시키기에 충분했다.

 

중간 중간 박수갈채도 받으며 진행된 강의는 참석한 여러 인성교육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강의 후 요과협회회장인 송광호교수는 지금까지 찾던 인성교육프로그램이었다며 함께 학회를 결성하자고 제의했다.

 

한편 제3기 인성건강상담사 교육은 4월 중순부터 실시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