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예비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천수남기자 | 입력 : 2018/05/12 [04:24]

▲     © 경기뉴스


김성제 의왕시장 예비후보가
11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2,000여명의 시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김예비후보는 수많은 지지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6.13 지방선거를 향한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성제 의왕시장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의왕시를 수도권 제일의 명품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신장용 전 국회의원, 윤우태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장, 음영도 의왕시 체육회부회장, 이종천 의왕시호남향우회총연합회 회장, 이봉환 민주평황통일자문회의 의왕시협의 회장, 대한불교조개종 백운사 주지 법진스님 등 2000여명의 시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해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다잠했다.

 

김 에비후보는 참석한 시민들을 일일이 소개하며 감사의 말을 전하며 반드시 승리하여 더불어민주당으로 복당하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대표 선거공약으로 쾌적한 친환경 명품도시 일자리가 있는 충만한 첨단자족도시 품격 있는 문화 관광도시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으뜸도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공동체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환경 시민참여와 소통의 열린 행정 구현을 핵심 공약으로 내세웠다.

 

▲     © 경기뉴스


이날 개소식에서 참석자 중 많은 사람들이 행사장에 들어가지 못하고 밖에서 서있다 돌아가기도 했다
. 김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시민과 지지자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