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경영고, 중소기업 특성화 인력양성사업 “1팀1기업과정 협약 체결”

평촌경영고등학교-(주)엣지에프앤비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경기뉴스 | 입력 : 2018/05/15 [15:55]

 

▲ (사진:평촌경영고)평촌경영고등학교-(주)엣지에프앤비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 경기뉴스


평촌경영고등학교(교장·이근호)는 ㈜엣지에프앤비(대표·고민재)와 지난 9일(수) 평촌경영고등학교 본관 3층 협의회실에서 2018년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1팀 1기업 (카페with천연발효빵)과정」 협약식을 실시했다.

 

 “유기농 수제식빵 전문점“ 엣지브라운을 운영하고 있는 (주)엣지에프앤비는 ▲현장실습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의 현장실습 기회 확대와 직업 체험 기회제공 ▲협약업체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정보 제공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 ▲연계 교육을 위한 위탁 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 협동을 약속했다.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 융합형 예비직업인이 있는 곳” 평촌경영고등학교는 ▲(주)엣지에프앤비의 다양한 홍보 활동 ▲구인 상황에 적합한 인재추천 ▲학교시설 사용 협조 ▲연계 교육을 위한 위탁 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 협동을 협력한다.

 

한편, 양 기관은 지난해에 이어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인 “1팀 1기업 프로젝트” 운영하여 제빵업체의 메뉴관리와 개발에 관한 이해교육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