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의장기 유소년 풋살대회 오는 26일 석수체육공원에서 개최

김용현 | 입력 : 2018/05/23 [07:52]

제6회 안양시의회 의장기 유소년 풋살대회가 오는 26일 석수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안양시의회가 주최하고 안양시풋살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안양시, 안양시체육회, 경기도풋살연맹, 서울나우병원, 평촌함소아한의원, 크로빅, 와스포츠, 스포츠프렌즈, (사)대한문화체육협회, 에스에프컴퍼니, 안양톡카페가 후원한다.

개회식은 참가팀은 U-9(2학년) U-10(3학년) U-11(4학년) U-12(5학년) U-13(6학년) 5개부문에 선수와 학부모님들까지 3,000여명이 모여 치열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     © 경기뉴스



이번 대회는 안양시 유소년들에게 생활체육 풋살을 통해 건강증진과 함께 사회적 활동을  기회를 제공하고 비만학생들의 증가와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풋살 통해 즐거운 시간을 준비한 대회이다. 더불어 유소년 팀들간의 경기 전과 후에 결과를 떠나 인사와 악수를 하며 팀간의 우정의 장을 마련하고 유소년들의 신체적, 정서적 발육 발달을 도모한다.

안양시풋살연맹 김준수 회장은 “이번 제6회 안양시의회 의장기 유소년 풋살대회는 안양시 풋살 발전에 기여하고 성인위주의 생활체육만이 아닌 유소년들에게 더 좋은 환경과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고 앞으로 다양한 기회를 통해 우수한 유소년 발굴과 육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그리고 제일 필요한 안양시풋살연맹 유소년전용 풋살장을 꼭 건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