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를 알려라 공모

경기뉴스 | 입력 : 2013/07/17 [06:26]
의왕시는 문화, 환경, 교육, 복지 등 생동하는 의왕시의 모습을 UCC 제작과정을 널리 알리고, 순수창작 영상콘텐츠 발굴을 위해 “수도권의 중심, 의왕시를 알려라!!”라는 주제로 하는 제3회 희망찬 푸른의왕 담기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금년에 3회째를 맞는 UCC 공모전은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누어 실시하며,전 국민 누구나 의왕의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숨겨진 경관, 교육과 복지 등 의왕시와 관련된 소재로 UCC를 제작하여 8월 30일까지 제출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일반부와 학생부 각각 최우수 1점, 우수 1점, 장려 1점씩 선발 시상하게 되는 UCC 공모전 최종 심사 결과는 9월말경에 의왕시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수상작품에 대해 개별적으로 통지하게 된다. 상금은 일반부 최우수 100만원, 학생부 30만원 등이다.

한편 의왕시는 2012년도에 SNS대상을 수상하는 등 뉴미디어 홍보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 UCC 공모전를 통해서도 의왕의 긍정적 이미지를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함께 의왕시는 직원들의 UCC 활용능력을 제고하고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시정 홍보에 반영코자 부서소개 UCC 공모전을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속에 추진하고 있다.

UCC 공모전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비전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345-2896~8)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