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림라이온스클럽, ‘소외계층 어르신’ 위한 합동생일잔치

이지연기자 | 입력 : 2018/07/31 [05:23]

▲     © 경기뉴스


국제라이온스클럽
354-A 지구 서울드림라이온스클럽(회장 윤범병)은 안양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위한 합동 생일잔치 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드림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7일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 사랑의밥상에서 지역 독거노인 150명을 초청해 합동 생일잔치를 개최했다.

 

서울드림라이온스클럽 윤범병회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기쁜 생일을 보낼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연일 폭염속에서도 건강하게 오래 사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들을 위해 매월 정성 가득한 생일상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73번째 생일을 맞이한 서옥분 어르신이 눈물을 글썽이며 사랑의 생일상을 준비한 국제라이온스 354A지구 서울드림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서울드림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매월 네째주 금요일 안양시 사랑의밥상을 찾아 100~150여명의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초청해 생일잔치를 차려주고 있다.

 

▲     © 경기뉴스


특히
사랑의봉사단김경호, 정인숙, 김윤분, 김덕태 4인의 화려한 키타연주와 섹스폰 연주등 아름다운 선율로 연일 불볕 더위에 힘들어하는 어르신들의 지친 마음을 시원하게 날려 주었다.

 

 

사랑의밥상은 홀로 사시는 독거 노인분들께 고른 영양섭취를 도와드리고 삶의 질 개선과 가족 같은 소중함을 전해 드리고자 따뜻한 밥상을 제공해드리고 있는 아름다운 무료급식소이다.

 

한편 서울드림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빛과 소금이 되는 등불이 되고자 소외된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 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