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부천시역도연맹 회장기 대회 성료

오정규기자 | 입력 : 2019/07/14 [14:49]

▲     © 경기뉴스


4회 부천시역도연맹 회장기 대회가 13일 부천종합운동장 내 역도장에서 열렸다.

 

 

▲     ©경기뉴스

 

이날 송인욱 부천시 역도역맹 전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에는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김상희·설훈 국회의원, 황진희·최갑철·김명원 도의원, 김병전·최성운·박정산·박홍식· 송혜숙 시의원, 권숙경 복싱협회 부회장, 이두원 복싱협회 이사, 정윤종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등과 부천시역도연맹 차동길 회장을 비롯해 역도연맹 관계자와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은 내빈소개에 이어 개회선언, 대회사, 축사,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     © 경기뉴스


차동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4회째를 맞은 회장기대회를 뜻깊게 생각한다. 항상 성공적으로 개최 될수 있도록 힘써준 양태규 부천시체육회 사무국장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기록을 통해 선수들의 역량이 배가 되는 계기를 만들고 경기 중 부상을 조심하고 열정을 다해 한계에 도전하는 멋진 경기를 펼쳐 주기 바란다고 했다.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은 차동길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들, 체육회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 우리 역도야 말로 힘의 안배를 잘해야 하는 운동이다. 부상 없이 경기에 임해주기 바란다. 모든분들 역도와 함께 건강을 지키시고 부천시 역도 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말했다.

 

김상희 국회의원은 “4회 대회를 치르는 동안 한번도 개회식에 빠진 적이 없다. 그만큼 회장기 대회에 애정을 갖고 있다. 역도에 관심을 갖게 되면 역도인들이 자라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 부천의 역도인들이 마음 껏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 해달라. 역도인들이 성공 할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 차동길 역도연맹회장(사진 왼쪽)과 김상희 국회의원이 "역도인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경기뉴스


이어 고급 자전거 행운권 추첨을 했다
.

 

▲     © 경기뉴스


남자부 금은동 수상자들
.

 

▲     © 경기뉴스


여자부 금은동 수상자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