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명작소설 ‘어린왕자’ 낭독뮤지컬로 재탄생

메마른 감성에 잔잔한 위로 전해

남권호기자 | 입력 : 2019/08/04 [06:22]

▲     © 경기뉴스


화성시 생텍쥐베리의 명작소설
어린왕자를 재탄생시킨 낭독뮤지컬 <어린왕자>가 화성아트홀에 찾아온다.

 

생텍쥐베리의 어린왕자는 약 300여 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1억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세계인들의 베스트셀러로 어른들을 위한 동화’, ‘마음속의 영원한 명작등 수많은 수식어를 갖고있는 작품이다.

 

낭독뮤지컬 <어린왕자>는 긴 서사를 압축적으로 전달한다.

 

문학작품을 낭독하는 낭독극에서 조금 더 확장해 작품속 숨어있는 이야기에 조명, 음향, 의상, 소품 등 연극적 요소를 가미하여 극의 긴밀함을 더했다.

 

이 작품은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와 감성적인 음악, 세련된 영상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20189월 초연 당시 전석 매진을 기록, 2019년 예스24스테이지 개관 초청작으로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정말 중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아", “내가 길들였다면 내가 책임져야 해" 등 어른들의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를 전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잃어버린 감성을 되살리고 메마른 감성에 진정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어린왕자의 저자인 '생텍쥐베리'가 극 중 인물로 등장해 '어린왕자'와 함께 이야기를 펼쳐나가며 코러스가 장미꽃, 여우, 뱀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한다. 본 공연에는 '생텍쥐베리' 역에는 루이스 초이, '어린왕자' 역에는 박정원, 코러스에는 김리가 출연한다.

 

낭독뮤지컬 <어린왕자>의 티켓가격은 R3만원, S1만원으로 811일까지 예매시 30% 조기예매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관람연령은 10세 이상이다. 공연 예매 및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와 대표전화(1588-5234)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T. 1588-5234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