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찾아가는 여름맞이 행복 물놀이‘어썸 워터파크’!

남권호기자 | 입력 : 2019/08/04 [07:22]

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2일 화성시 동탄5동 주민을 대상으로 동탄2LH1단지에서 문화여가생활 향유를 위한 찾아가는 여름맞이 행복 물놀이 어썸 워터파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 경기뉴스


어썸 워터파크는 폭염을 물놀이로 이겨내기 위해 나온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를 위한 어썸 워터파크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장애인 바텐더팀 ‘This able 바텐더 스타의 무알콜 칵테일 나눔 등 이색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한 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어썸 워터파크는 문화여가 접근성이 낮은 지역을 찾아가 어린이들을 위한 워터파크 운영을 통해 문화여가 향유를 지원하는 특별행사로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의 문화여가 접근성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

 

▲     © 경기뉴스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최성규 관장은
문화여가 접근성이 낮은 지역주민분들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한 마을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에서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화성시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