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LH 양주사업본부와 함께 ‘정다운 한가위 나눔데이’ 개최

양인목 기자 | 입력 : 2019/09/11 [13:07]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LH 양주사업본부와 함께 ‘정다운 한가위 나눔데이’ 개최


경기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0일, 추석을 맞아 LH창립 10주년 기념 양주사업본부와 함께하는 ‘정다운 한가위 나눔데이’ 행사를 열어 주위에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LH 양주사업본부 임직원, 정성호 국회의원, 이희창 시의회의장, 시민, 소나무라이온스클럽, 대한적십자사 양주 회천4동 회원 등 4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후원금 전달, 송편 빚기, 민속놀이 한마당, 무료 음식 나눔, 이미용 서비스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또, 지역 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LH 양주사업본부는 LH 창립 10주년 한마음 걷기대회에서 받은 상금을 전액 후원하고, 임직원 10여명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누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위를 더 훈훈하게 했다.

또, 중소기업사랑 나눔재단, 한북중소기업 CEO포럼에서 100만원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후원했다. 소나무 라이온스클럽은 무료 음식 나눔 배식 봉사를, 대한적십자사 양주 회천 4동 봉사회 회원들은 지역 어르신 50명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했다.

박춘배 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주민, 봉사단체, 기업 등 많은 분들이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함께 해주셨다.” 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지역 나눔 문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