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및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 추석맞이 송편나눔 및 가스점검 안전봉사 진행

양성목 기자 | 입력 : 2019/09/11 [12:02]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및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 추석맞이 송편나눔 및 가스점검 안전봉사 진행


경기 고양시는 지난 7일 고양시 청소년 학습지원시설인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학생들과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이 함께 추석맞이 송편나눔 및 가스점검 안전봉사를 펼쳐 지역사회에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학생들로 이뤄진 파랑새봉사단과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은 추석을 맞이해 흰돌마을 4단지 내 취약계층 20세대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송편과 선물을 전하며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보냈다.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은 각 세대의 가스시설을 점검하고 이 중 4세대를 선정해 가스렌지를 교체함으로써 재능을 나누는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어르신께서 좋아하시고 고맙다는 말씀을 해 주실 때 뿌듯함과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꼈다. 이런 보람찬 활동을 할 수 있어 감사했고, 앞으로도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풍요롭고 따뜻한 추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