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초지나눔바자회’ 개최

오정규기자 | 입력 : 2019/10/04 [12:10]

▲ 바자회 전경     © 경기뉴스



경기 안산 초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우)은 25일(수) 10시 복지관내 주차장에서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초지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초지나눔바자회는 사회복지기금마련과 지역사회 물품 선순환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지난 3월 처음 개최후 9월 7회차를 맞는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 진행 참여자 등 330여명이 참여해 사회복지기금마련과 물품 선순환을 목적으로 지역주민과 함께나눔의 장이 되었다.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인해 참여자들이 회기별 증가하고 있다.

 

바자회 물품은 생활용품, 의류, 잡화, 전자기기, 가전용품 등이 판매되고 있다. 이마트고잔점의 월 1회 물품후원과 알파문구 원곡점, 지역주민들의 후원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 바자회 전경     © 경기뉴스



이경우 안산 초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바자회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초지나눔바자회의 지속적인 운영을 이어가겠다.”며 “바자회 진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에 동참해준 이마트고잔점, 알파문구 원곡점, 지역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 초지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초지나눔바자회는 이마트고잔점, 지역주민의 물품후원을 중심으로 매월1회 개최된다.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나눔의 장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