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 리베라CC,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 이웃사랑 실천 ‘눈길’

‘그린나눔한마당’수익금 1,433만원 기부 ‘훈훈’

김재경기자 | 입력 : 2019/10/05 [06:40]

▲     © 경기뉴스



신안그룹 리베라 컨트리클럽(리베라CC)은 2일(목), 클럽하우스에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기부금 1,433만원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안그룹 리베라CC 지찬수 총지배인, 동탄4동행정복지센터 이택구 동장,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최성규 관장, 동탄4동사회단체협의회 채인덕 회장, 동탄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순희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신안그룹이 주관하여 ‘가족, 이웃, 소통, 나눔’을 주제로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화성시 리베라CC에서 매년 개최되는 '그린나무한마당'에서 걷힌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웃사랑 실천 기부금'은 지역사회 내 소통과 화합을 위한 복지 사업 운영과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신안그룹 리베라CC 지찬수 총지배인은 "이웃사랑 실천 기부를 통해 화성시 내 소통과 화합, 나눔이 가득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지역 환경 조성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에서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화성시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