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동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7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김재경기자 | 입력 : 2019/10/08 [00:10]

▲ 안양동초등학교 김은희 교장은 “총명한 가을 계절에 개최된 체육대회에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주셔 감사하다며, 모교발전과 총동문회 활성화에 저도 한 몫을 하겠다며, 응원에 메시저를 전달 해주셨다.     © 경기뉴스



경기 안양시 안양동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심재민)는 지난 6일(일) 모교운동장에서 “제17회 한마음 체육대회 및 노래자랑”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모교 김은희 교장을 비롯해 운영위원들, 전 고광덕 교장, 새안양회 구교선 회장, 안초련 김성만 회장 등 7개 초등학교 회장단, 2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했다.

 

▲     © 경기뉴스



심재민 안양동초 총동문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1969년 개교한지 51년이 지난 졸업생이 10,801명을 배출된 전통있는 학교로 거듭 태어나고 있다. 동문여러분들의 단합과 화합으로 모교와 총문동회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 당부” 하면서 “오늘 하루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마음껏 즐기면서 동문들 간의 우정과 결집을 기약하는 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날 행사에는 족구, 피구, 줄다리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금년에 회갑을 맞이하는 2회 선배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회갑잔치를 배풀었다. 또한, 모교에 도서기증(100만원)과 한라푸드 황인경회장의 도움으로 웰빙의자(200개) 및 테이블(30개     ©경기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