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설맞이 후원금 전달

안양도시공사,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 만들기 동참하다!

안소라 기자 | 입력 : 2020/01/22 [15:15]

 

▲ (사진:안소라) 안양도시공사,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설맞이 후원금 전달  © 경기뉴스

 

안양도시공사(사장·배찬주)은 설 명절을 앞두고 22() 오후3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를방문 후원금을 전달해 지역사회애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안양도시공사는 도시기반시설과 주민편익시설, 복지 및 문화체육시설의 관리와 운영으로 시민 여러분의 편익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소외계층 지원, 성금모금 및 기부, 시설별 특화 프로그램, 지역단체 네트워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사진:안소라기자) 안양도시공사,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설맞이 후원금 전달     ©경기뉴스

 

김재훈 회장은 매번 설 명절을 앞두고 직접 방문하여 후원금 전달과 직원들에게 격려해주시고 더불어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을 지속해주시는 안양도시공사 배찬주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안소라기자) 안양도시공사,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설맞이 후원금 전달     ©경기뉴스

 

배찬주 사장은 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 만들기 실현에 힘쓰고 계시는 사회복지협의회에 발전을 기원드린다." 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