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 예술로 창업하기 ART-UP BOOTCAMP 연다

군포청년창업지원센터와 문화예술스타트업에 투자유치까지 안내

김용현 | 입력 : 2020/02/08 [14:52]

재단법인 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에서는 문화예술 스타트업의 발굴과 문화예술인들의 성공창업 가능성을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예술로 창업하기 ART-UP BOOTCAMP]를 2월 18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 경기뉴스




문화예술 관련 스타트업들을 위한 적극적 투자를 유치하고 스타트업들의 필요와 요구에 맞는 문화예술 창업 생태계를 마련하고자 하는 글로벌 수준의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재단법인 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은 소셜임팩트 엑셀러레이팅 전문기관 드림팩토리 LLC와 문화예술 엑셀러레이팅 전문기관 아트프레너, 군포지역 창업전문 양성기관인 군포청년창업지원센터와 함께 문화예술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도울 프로그램을 연구-지원해왔으며 이번 [예술로 창업하기 ART-UP BOOTCAMP] 교육과정을 통해 다양한 결실을 약속하고 있다.

 

재단법인 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 함성룡 이사장은 “주요 특강들과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문화예술인들에게 확실한 도움이 될것이라 믿습니다. 어떻게하면 성공창업을 준비할수 있는지 나아가 지속가능한 성공 BM(Business Model)을 만들어 가는지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2월 21일에 진행될 예정인 Art-up Business Essentials 은 이 프로그램의 핵심 교육으로 초기 스타트업에게 필수적인 창업가정신을 문화예술인들에게 특화하여 만든 프로그램이다.

 

[예술로 창업하기 ART-UP BOOTCAMP]의 담당 PM인 아트프레너 채우리 대표는 “문화예술 스타트업은 창업생태계에서는 구분되어지고 소외되어진 감이 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예술 스타트업으로 정의되어진 Art-up들의 창업생태계가 활성화되어지며 적극적인 투자유치가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라고 밝혔다.

 

3월 10일에 있을 'Art-up 데모데이' 는 VC(Venture Capital)가 참여하는 실전 투자 데모데이로 그동안의 성과를 가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안내 및 신청 https://m.onoffmix.com/event/20887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