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다자녀 고양e카드’신규 협약 체결로 다자녀가정 혜택 확대

본인과 직계가족 4인까지 안과 · 안경원에서도 10% 할인

박우람기자 | 입력 : 2020/03/20 [08:54]

막내가 19세 이하인 두 명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정에 할인 혜택

 

고양시는 지난 19일 해오름안과의원, 스카이안경원과 고양시 다자녀 가정에 할인혜택 제공을 위한 ‘내 손안의 스마트, 다자녀고양e카드 사업’ 업무 협약을체결했다.

 

▲ 고양시     ©

 

본 협약에 따라 다자녀고양e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주엽역 근처에 위치한 해오름안과의원은‘수술비와 렌즈‘ 10% 할인을, 백마학원가 마두동에 위치한 스카이안경원은 ‘안경테와 렌즈’ 구입 시 10% 할인을,두 곳 모두 본인과 직계가족 4인까지 당일 결제금액에 한하여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2017년 10월 출시 이후 약 11,000여명의 고양시민이 다자녀고양e카드를 발급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채널의 홍보와 신규 협력업체 발굴을 통해 더 많은 다자녀 가정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자녀고양e카드’는 다자녀 가정의 양육부담 경감을 위해 고양시가 출시한모바일 형태의 다자녀 카드로, 본 카드를 소지한 고양시민은 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관내 협력업체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월 현재 총 19개 민간협력업체(▲고양어린이박물관, ▲배다골테마파크, ▲일산 쥬라리움(구 테마동물원 ZooZoo), ▲원마운트,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메가박스(백석점, 일산벨라시타점, 킨텍스점), ▲CGV(일산점, 화정점, 고양행신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아쿠아필드 고양, ▲주렁주렁(일산점), ▲고양낙농치즈테마체험장, ▲한국항공대 항공우주박물관, ▲뮤즈키즈파크, ▲해오름안과의원, ▲스카이안경원에서 카드 소지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밖에도 시 공영주차장과 고양시 원어민영어교실과 같은 공공분야에서도 다자녀고양e카드 소지자에 대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자녀고양e카드’의 발급대상은 신청일 현재 시에 거주하고 막내가 19세 이하인 두 명 이상의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이며, 도서관 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다자녀고양e카드 온라인 신청 후,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여 인근 도서관을 방문하면 발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혜택내용은 고양시 통합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여 ‘생활’ > ‘다자녀고양e카드’ 메뉴를 차례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