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박정옥도시건설위원장,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남길우기자 | 입력 : 2020/06/25 [01:48]

▲ 안양시의회 박정옥도시건설위원장,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안양시의회 박정옥도시건설위원장이 '제13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23일에 표창을 받았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도내 31개 시군의회 의원 중에서 모범적인 지방 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고 있다.

 

박 위원장은 집행기관의 행정·예산집행 관련 면밀한 감사를 수행하고 향후 방향까지 제시하여 행정감사분야에서 그 활동을 높이 평가 받아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박 위원장은 그동안 서민 생활 안정을 위한 입법 활동과 함께 지역주민 의견을 반영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을 뿐 아니라, 시정의 잘못된 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감시자로서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왔다.

 

특히 박 위원장은 지역사회 구석 구석을 찾아 현장의정과 소통의정으로 어머니같은 섬세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남다른 봉사활동도 눈길을 끈다.

 

박정옥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장은 "어느덧 임기의 절반을 지나왔는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표창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3일 안양시의회 의장실서 자체로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