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우재나눔회,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후원 '훈훈'

남길우기자 | 입력 : 2020/08/01 [10:47]

경기 시흥시 정왕본동 봉우재 마을에 있는 업체 대표들의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구성된 ‘봉우재 나눔회’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난 7월 30일 30만 원 상당의 라면 20박스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에 전달해 주위에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 봉우재나눔회,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후원     ©

 

‘봉우재 나눔회’는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주)JK글로벌 박정근 대표이사, ㈜KB시스템 이도근 대표이사, SR금속(주) 장유만 대표, 이화부동산 안재광 대표, ㈜이지푸드 이수연 대표 등 7명으로 구성돼있다.

 

지난해 8월 6일 정왕본동을 통해 시흥시 1%복지재단에 정기 후원을 시작한 이후 1년째 매월 3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부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 (주)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SR금속(주) 장유만 대표, (주)이지푸드 이수연 대표와 정왕본동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후원받은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위기가정 및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에 전달한다.

 

특히,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는 “정왕본동 내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데, 작은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며 “점차 확대해 정왕본동에서 필요한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봉우재 나눔회’의 정기적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