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에 추석 맞이 사랑나눔키트전달 ‘훈훈’

안소라기자 | 입력 : 2020/09/25 [07:17]

사) 성민원(이사장 권태진목사)이 안양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용구)은 24일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코스콤(대표 정지석) 임직원들과 함께 ‘추석 맞이 사랑나눔키트(명절음식세트)전달식’을 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 ㈜코스콤,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에 추석 맞이 사랑나눔키트전달 ‘훈훈’     ©

 

이날 전달식에는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박용구 관장, ㈜코스콤 김성현 대외협력부서장과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코스콤은 코로나19로 경영난이 예상되는 상황에서도 500만원 상당의 명절음식세트를 후원해 주위에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170가정에 전달된다.

 

㈜코스콤 김성현 대외협력부서장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취약계층인 장애인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했다.

 

박용구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후원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장애인 가구에 전달해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군포제일교회 부설 사단법인 성민원이 2012년 7월에 안양시로부터 수탁해 7년째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